오늘은 집에 하나쯤은 꼭 있어야 하며 잠 들기 전 하루의 고된 일상을 잊고 스르르 잠드는 걸 도와주는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TOP 5 제품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이 제품은 정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활 스타일에 따라 휴대용으로 여행을 다니면서 편하게 들고 다니며 사용할 작은 스피커부터 아예 한군데에 정해두고 이동하지 않는 고 사양 무거운 제품까지 종류가 매우 많습니다.
오늘 추천할 5개의 제품은 휴대할 수 있는 작은 사이즈의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해 봤습니다. 구매하기 전 직접 들어보고 사는 게 제일 중요하지만 그럴 수 없는 상황에서 여러분들의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 저렴한 가격
👉 저렴한 가격
👉 저렴한 가격
👉 저렴한 가격
👉 저렴한 가격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구매할때 고려할점
1. 휴대성
스피커의 크기와 휴대성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택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동이 잦은데 큰 스피커는 들고 다닐수 없으며 휴대가 간편하고 가방에 쏙 들어갈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야외 또는 습한 환경에서 스피커를 사용할 계획이라면 방수 방진 기능이 탑재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배터리 용량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을 할 때 배터리 용량도 중요합니다. 요새 출시하는 제품들은 보통 연속 재생 10시간 이상이 표준이지만 잦은 아웃도어 활동을 하는 사람이라면 배터리 수명이 긴 스피커를 찾는 게 유리합니다. 특히 장기간 야외에서 활동할 때 충전을 최소화하며 오래 지속되는 스피커를 찾고 싶을 것입니다. 충전 시간이 짧은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기기면 금상첨화입니다.
3. 음질
위 모든 걸 갖췄다고 하더라도 음질이 좋지 않으면 소용없습니다. 풍부한 저음과 깔끔한 고음 등 전체적으로 균형 잡힌 밸런스 좋은 사운드를 제공하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체 앱을 제공하는지 여부도 선택에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EQ를 직접 앱 내에서 조절하여 내가 원하는 소리로 세팅할 수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소리를 직접 들어볼 수 없는 환경이라면 구매페이지의 사용자 실제 리뷰를 참고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아웃도어 블루투스 스피커 TOP 5
앤커 사운드코어
앤커는 2011년 미국 구글 출신 캘리포니아 청년들이 설립한 브랜드로 휴대용 보조 배터리 생산을 시작했지만 오디오 장비를 포함한 다른 제품 범주로 확장해 나갔습니다. 브랜드 업력이 길지는 않지만 고품질 오디오와 혁신적 디자인, 가성비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이동이 잦은 사람들을 위한 휴대성을 강조하여 작고 가벼운 스피커를 많이 출시합니다.
특장점으로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답게 한번 충전하면 최대 24시간 사용이 가능한 4,400mAh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으며 선명하고 역동적인 6W 스테레오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제품 상단에는 전원, 플레이 버튼, 볼륨 조절 그리고 블루투스 연결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어 직관적이며 조작하기 편리합니다. 아쉽게도 색상은 블랙 한가지이지만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잘 어울려 인테리어 효과에도 뛰어납니다.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음질이 뛰어나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뱅앤올룹슨 BEOSOUND A1 2ND GEN
뱅앤올룹슨은 음향기기를 잘 모르는 사람들도 웬만해서 다 아는 브랜드입니다.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2023 끝판왕이라고 생각하는 베오사운드 A1 제품은 뛰어난 음질과 멋진 디자인을 갖춘 하이엔드 제품입니다. 휴대용 답게 방진 및 IP67 방수 기능이 있으며 최대 18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슬림 하고 가볍습니다. 좋은 음질의 스피커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세 개의 내장 마이크가 탑재되어 온라인 화상회의나 통화를 할 때도 만족할 만한 품질을 보입니다. 음성 어시스턴스도 지원하여 물리적 압력을 주지 않고도 음성으로 곡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멀티포인트 지원으로 두 개의 기기를 동시에 연결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다른 제품에 비하여 다소 비싼 감은 있지만 한번 들어보면 후회하지 않는 선택일정도로 음질에 만족할 수 있습니다.
마샬 엠버튼 II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
이번에는 마샬 엠버튼 2입니다. 마샬 제품은 영화나 TV를 보면 항상 보이는데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많이 쓰여 더욱 인기있는 브랜드입니다. 엠버튼2는 마샬의 휴대용 스피커로 콤팩트한 사이즈에 강력한 사운드까지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소개했던 제품 중 연속 재생시간이 30시간으로 가장 길며 마샬 특유의 스테레오 사운드 기술이 탑재되어 선명한 음질을 제공합니다.
색상은 화이트와 골드가 섞인 크림색과, 블랙과 골드가 섞인 블랙 앤 브레스 색상이 있고 휴대용으로 꼭 필요한 방진 방수 기능이 있어 어디에서나 불안하지 않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뱅앤올룹슨 제품과 달리 마이크가 탑재되어 있지 않아 화상회의를 할 때 별도의 마이크가 필요 합니다.
BOSE 사운드링크 미니 2 SE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2는 강력한 서브우퍼가 탑재되어 깊고 웅장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습니다. 손에 딱 맞는 작은 사이즈와 68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하기 편하며 마이크도 내장되어 있어 스피커폰으로 활용하기도 좋습니다. USB-C 충전 포트와 최근 연결 기기 8개를 기억하며 10미터 이내의 제품에 손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최대 12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는 것인데 지금까지 소개한 제품에 비해 짧은거지 12시간이면 충분히 배터리 걱정 없이 들을 수 있는 시간입니다. 평소 힙합 같은 베이스 많이 섞인 음악을 좋아한다면 후회하지 않을 정도로 풍부한 저음을 출력하여 듣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3.5mm AUX 케이블을 사용하여 유선으로 음원출력도 가능합니다. 색상은 트리플 블랙, 럭스 실버 두가지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JBL FLIP6 출력30W 플립6
마지막으로 삼성 공식파트너 JBL FLIP6 제품입니다. JBL 역시 강력한 저음 베이스가 풍부한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전체적인 밸런스도 좋으며 소리가 명료하고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IP67 방수 방진 기능이 탑재되었습니다. FLIP5에 비하여 블루투스도 4.2에서 5.1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최대 출력은 30W 연속 재생시간 최대 12시간, 550g의 작은 무게로 휴대하기 좋습니다.
심장을 울리는 양방향 사운드로 깊고 웅장한 중저음과 선명한 고음을 들을 수 있습니다. USB C타입 충전단자로 별도 충전기를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며 자전거를 탈 때 거치하기 쉬운 원통형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습니다. JBL 전용 앱이 있어 EQ 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자 취향에 맞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야외 피크닉이나 캠핑, 아웃도어 활동이 잦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맺음말,
가격대별 블루투스 스피커 TOP 5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게 맞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기 위한 핵심은 크기, 무게, 휴대성, 배터리 수명, 음질, 가격 등이 있었는데 어느 정도 본인에 맞춰 균형 있는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하며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는 정보만 공유합니다 🙂